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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속기 소개

제품소개

 

선박용 유압 감속기는 엔진으로부터 발생된 동력을 프로 펠러로 전달하는 선박용 동력 전달 장치입니다.

유압 감속기의 주요 기능은 전진, 중립, 후진 및 일정 비율의 감속이며 프로펠러의 추진력에 의해 발생되는 추력을 받쳐줄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전진 및 후진의 동력은 유압 다판식 클러치로 전달되고 이에 필요한 유압계통이 유압 감속기 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모델명 보는 방법

유압 감속기의 특징

 

국내 선박 선형에 최적화된 설계로 타사 동급 마력 감속기와 비교하여 소형, 경량화, 내구성이 강한 마찰판, 오일씰 , 베어링 선정으로 인한 높은 내구성 확보.

반 영구적 금속 오일 필터 사용 (아연 방식봉 이외에 소모품 없음)

전, 후진 감속비가 동일하여 트윈엔진에도 적합.

고객의 요청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가능.

탈부착이 가능한 벨하우징 타입으로 엔진의 플라이휠 사양에 따라 교체 가능.

감속기를 엔진에서 탈거하지 않고 구동기어를 교체할수 있는 구조로 정비성 용이.

유압 감속기 선정방법

 

1. 엔진 퍼포먼스 그래프를 참조하여, 최대 출력 토크를 확인합니다.

※ 엔진 토크단위는 kgf.m이 되어야 합니다. 만약, 사용하시는 엔진의 토크단위가 다르다면, 아래의 토크환산법 을 참고하시어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엔진의 토크단위를 kgf.m로 환산해 주십시오

2. 엔진의 토크를 확인 후 감속기 카탈로그 또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엔진의 최대출력토크 보다 같거나 높은 감속기 모델을 선택해 주십시오

감속기 입력 토크 값 (kgf.m) ≥ 엔진 출력 토크 값(kgf.m)가 되어야 합니다.

3. 감속기 모델이 선정되었다면, 카탈로그를 참조하여 고객이 필요한 감속기 비율을 선택해 주십시오.

4. 감속기를 엔진에 부착하기 위해 엔진의 플라이휠 규격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감속기 카탈로그를 참조하여 엔진의 플라이휠 규격 (SAE)에 맞는 감속기 벨하우징 규격을 선택해 주십시오.

 

1PS = 0.735Kw

전달토크(kgf.m) = 716.2 X 마력(PS)/회전수(r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