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O087

주요특징

 

– 엔진의 프론트(풀리)측, 리어(벨하우징)측 부착이 가능

– 출력종류를 샤프트, 펌프 자유로이 선택 가능

– 각각 클러치가 장착되어있어 독립적으로 제어가 가능

– 상시 회전하는 풀리 제공(7″, B형, 2골)

– 무부하 회로 채용으로 PTO비 사용시 엔진 동력 손실 최소화

– 따라돔 방지를 위한 완벽한 브레이크 시스템 적용

– 오일쿨러에 방식아연 적용으로 부식에 의한 쿨러 손상 방지

– 펌프축 회전 여부 확인 기능제공

– 압력게이지 부착

– 오일쿨러에 방식아연 적용으로 부식에 의한 쿨러 손상 방지

– 마그네트 플러그 장착으로 오일애 금속분 제거가 용이

– 다양한 펌프 적용이 가능한 펌프Pad 제공 (일부 가공 필요)

주요 용도 

 

– 유압펌프 구동 (사이드트러스터, 작업기, 크레인 등)

– 풀리구동 (유압윈치, 발전기, 공기압축기, 해수펌프 등)

– 기타 동력전달이 필요한 곳

표준공급품

 

– 컨트롤 박스

– 유압펌프 부착용 커넥터(DPO087A,B,C 선택시)

제원
 

출력축 타입
 

회전방향
 

SPEC
 

기술자료

 

항목 다운로드
외형도(R, SAE#1 14″, Type A) 3D CAD CAD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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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형도(R, SAE#3 11.5″, Type A) 3D CAD CAD PDF
외형도(F, 엔진풀리, Type A) 3D CAD CAD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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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형도(R, SAE#2 11.5″, Type B) 3D CAD CAD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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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형도(F, 엔진풀리, Type B) 3D CAD CAD 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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