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특징
– 엔진의 프론트(풀리)측, 리어(벨하우징)측 부착이 가능
– 출력종류를 샤프트, 펌프 자유로이 선택 가능
– 각각 클러치가 장착되어있어 독립적으로 제어가 가능
– 상시 회전하는 풀리 제공(7″, B형, 2골)
– 무부하 회로 채용으로 PTO비 사용시 엔진 동력 손실 최소화
– 따라돔 방지를 위한 완벽한 브레이크 시스템 적용
– 펌프축 회전 여부 확인 기능제공
– 압력게이지 부착
– 오일쿨러에 방식아연 적용으로 부식에 의한 쿨러 손상 방지
– 마그네트 플러그 장착으로 오일의 금속분 제거가 용이
주요 용도
– 유압펌프 구동 (사이드트러스터, 작업기, 크레인 등)
– 풀리구동 (유압윈치, 발전기, 공기압축기, 해수펌프 등)
– 기타 동력전달이 필요한 곳
옵션
– 컨트롤 박스
– 펌프 취부대 조합(DPO090 출력축 타입 A,B,C 선택시)
– 벨 하우징 (SAE#1, 2, 3)
용량표
외형 치수
(단위:mm)
주문 코드 구성
회전방향
출력축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