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O (1in 2out)2 clutch

 

주요 특징

 

– 각각 클러치가 구비되어 별도 제어가 가능

 

– Stand-By 기능으로 소비동력이 낮음

 

– 상시구동되는 풀리 기본 제공

 

– 출력형식을 펌프, 풀리등 자유로이 선택이 가능

 

– 엔진 전방, 후방 취부가 가능

 

– 펌프Pad를 이용하여 직접 취부가 가능

 

– SAE C D 규격의 펌프의 부착 가능(일부 가공 필요)

 

– SAE C D 규격의 어뎁터 제공

 

 

어플리케이션

 

– 유압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선박

 

– 펌프와 풀리 사용이 필요한 곳

 

– 디젤 파워유닛 시스템

 

DPO087 2축 펌프 취부용

DPO167 2축 펌프 취부용

DPO167 4축 

Model Ratio Max Input [rpm] Output L/R [kg.m] Weight[kg] Bell Housing 특기사항
DPO087 0.849:1 3,000 51 / 51 150 1,2,3
1:1 3,000 55 / 55 150 1,2,3
DPO167 0.6603:1 1,981 160 / 160 380 1,2
0.7255:1 2,177 160 / 160 380 1,2
0.8333:1 2,500 160 / 160 382 1,2
0.9556:1 2,867 160 / 160 384 1,2
1.3784:1 3,500 160 / 160 392 1,2
1.5143:1 3,000 160 / 160 39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