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O 입력부 치수 및 펌프 취부대 선택 테이블
주 추진엔진(프론트 풀리부착)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0/04/PTO_install_100.jpg)
PTO 풀리부 치수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0/04/DPO_install_fully.jpg)
보조엔진(벨 하우징 부착)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0/04/PTO_install_101.jpg)
벨 하우징, 드라이빙 링 치수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0/04/DPO_install_HSG.jpg)
규격 | 드라이빙링 | A[mm] | B[mm] |
---|---|---|---|
SAE #1 | 14″ | 438.15 | 530.22 |
SAE #2 | 11.5″ | 333.38 | 466.72 |
SAE #3 | 11.5″ | 333.38 | 428.62 |
펌프 사이즈 선택 테이블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1/07/펌프-취부대-1.jpg)
사용 PTO, 펌프에 따른 펌프 취부대 조합 선택 테이블
![](http://d-i.co.kr/wp-content/uploads/2021/07/펌프-취부대-2.jpg)
주 추진엔진(프론트 풀리부착)
PTO 풀리부 치수
보조엔진(벨 하우징 부착)
벨 하우징, 드라이빙 링 치수
규격 | 드라이빙링 | A[mm] | B[mm] |
---|---|---|---|
SAE #1 | 14″ | 438.15 | 530.22 |
SAE #2 | 11.5″ | 333.38 | 466.72 |
SAE #3 | 11.5″ | 333.38 | 428.62 |
펌프 사이즈 선택 테이블
사용 PTO, 펌프에 따른 펌프 취부대 조합 선택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