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버 분리형(싱글)

주요특징

• 기본 버전에서 최대 3 개의 제어 스테이션으로 시스템을 최대 7 개의 제어 스테이션으로 확장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시작 모드 기능

• 중립 또는 항해 중 활성화 할 수있는 싱크로 기능

• 트롤링 제어

• 기어가 중립이 아닌 경우 시동 금지

• 빠르고 안전한 시운전을위한 고급 기능

• 클러치 인 또는 클러치 아웃시 프로그래밍 가능한 지연

• 기계식 인터페이스가있는 시스템의 경우 액추레이터에 직접 비상 안전 장치

제품의 주요기능

• 엔진과 감속기를 각각의 레버로 조작 가능

• 와이어 기술로 구동되는 전자 제어 시스템

• 갑판과 엔진 룸 사이의 최대 거리는 60 미터 이내로 사용

• 빠르고 쉬운 설치

• EMC 및 CE 인증

•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설정이 쉽다.

• 부품수가 많지 않다.

• 디지털 데이터 전송

• 키패드 또는 PC를 통한 내부 파라메타 설정가능.

• 본 기기는 별도의 전원공급은 필요없으며, 엑추레이터와 연결하면 사용 가능함.

키패드

 

• 싱글엔진(1개의 엔진사용) :

1개의 엔진을 사용할 경우, 좌측 엔진램프와 우측 엔진램프는 동일한 엔진을 나타냅니다.

 

• 트윈엔진(2개의 엔진사용) :

좌측 엔진램프는 좌측 엔진, 우측 엔진램프는 우측 엔진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 명령(Command) 버튼 :

전자레버 설치 후 전원을 공급한 후 작동 명령을 내리는 버튼이며, 최초 1회만 작동 시키면 되고, 메인 전원이 OFF되었다 ON되었을 때 다시 눌러 주어야합니다.

 

• 웜/싱크(Warm/Sync) 버튼 :

전자레버에서 감속기 작동없이 엔진 RPM 및 예열을 해야 할 경우에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설명 LED색상(점등시) 특기사항
엔진(*)-Engine(우측) 녹색
웜/싱크-Warm/Sync 오렌지색
명령-Command 적색
엔진(*)-Engine(좌측) 녹색

레버의 범위

 

전자레버 종류 : 분리형 싱글레버

감속기(우측) 작동범위 : 전진↔중립, 중립↔후진 각각40도

엔진(좌측) 스로틀 작동범위 : 80 도

제원(설치 치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