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T190DT
어플리케이션
선박용 : 소형어선, 낚시선, 유람선
표준 공급품
- 기계식 변환밸브
- 트롤링밸브(피드백제어)
- 케이블 브라켓조합
- 오일쿨러 조합
- 컴패니언플랜지(리머볼트)
- 벨하우징(선택)
- CENTA 고탄성커플링
- 브라켓(평판타입)
특징
- 피드백제어 가능 트롤링밸브 장착
- 출력회전 제어 : ±7% (트롤링구간)
- 유압 클러치를 장착한 선박용 역전 감속기
- 전/후진 동일 감속비로 트윈엔진용으로 적합
- ISO9001 기준에 의거한 설계및 철저한 품질관리
- 해수에 강한 주물 사용
- 정밀한 기어 가공으로 정숙한 운전
- 최대추력을 고려한 테이퍼 롤러 베어링 적용
- 컴팩트한 설계로 동급 최소 외형
- 영구적 사용 가능한 오일필터(금속) 적용
- GO HOME(긴급볼트 적용) 기능
옵션
- 브라켓(커스트마이즈)
- Class
SPEC
치수
입력플랜지 제원
기술자료
항목 | 다운로드 | ||
---|---|---|---|
외형도(SAE#1 14″ CFR_Coupling) | 3D CAD | CAD | |
외형도(SAE#1 14″ DTC_Coupling) | 3D CAD | CAD | |
외형도(SAE#2 11.5″ DTC_Coupling) | 3D CAD | CAD | |
외형도(SAE#3 11.5″ DTC_Coupling) | 3D CAD | CAD | |
등가질량계 | CAD | ||
출력커플링 | CAD | ||
취급설명서(PDF) | 日語 | ENG | 한글 |
* DTC_Coupling : 이단감쇄 커플링
* CFR_Coupling : 고탄성 커플링 (CENTA사 제품)